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공연예매

  • 포스터

[무용] MODAFE 2018 <Gecko>
공연일자2018.5.17(목) ~ 5.18(금)
공연시간목~금 20:00
공연장소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
단체명MODAFEKOREA
출연Gecko
안무아미트라하브
입장료R석 70,000원 / S석 50,000원 / A석 30,000원
관람등급7세 이상
관람시간80분
문의전화02-765-5352
02-531-5351

 

작품소개

 

Gecko <The Wedding>

 

"우리 주변의 모든 것에서 작품 창작에 대한 영감을 얻는다. 우리의 개인적인 삶, 뉴스, 정치, 그리고 친구, 가족 및 동료와 가진 관계에서 비롯된다. 이러한 관계에 대해 더 깊이 파고 들면, 나는 현대적인삶의 많은 계약에 묶여 우리 모두가결혼했다는 느낌을 받았다. <결혼>은 인간 본성의 이러한 복잡한 것, 즉 사랑과 분노, 창조와 파괴, 공동체와 고립 사이의 투쟁으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이 작품을 위해 우리는 우리 모두가 사회와 언약된 신부인디스토피아적인 세계를 창조했다. 그러나이 관계의 조건은 무엇인가? 그리고 우리는 이혼을 고려할 수 있는가? "

아미트 라하브_게코, 예술감독

우리는 모두 계약을 맺고 결혼했다.
그러나 이 관계의 조건은 무엇인가?이혼을 고려해 볼 수 있는가?
아미트 라하브가 이끄는 게코의 최신 작품은 인간 본성의 복잡성(사랑과 분노, 창조와 파괴, 공동체와 고립 사이의 투쟁)에서 영감을 얻었다. 웨딩 드레스와 계약상의 의무가 희미해지는 가운데,이 탁월한 국제 공연가들은 우리가 모두 사회와 언약을 맺은 신부인 디스토피아 세계로 관객을 안내 할 것이다.

게코의 대표적인 스타일로 움직임, 이미지 및 자극적인 내러티브를 결합한 일곱 번째 투어 작품은 정서적으로 충만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이러한 계약에 질문에 던진다.

우리 모두는 자신의 여정을 믿고 싶어하지만,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멈추고, 돌아가고, 사랑에 빠지고, 다시 시작 하기엔 너무 늦은걸까? 

 

안무 Amit Lahav

디자이너 Rhys Jarman

음악 Mark Cunningham

조감독 Rich Rusk

원곡 Dave Price

의상감독 Gayle Playford

프로듀서 Rosalind Wynn

출연 Alyssa Watts, Amit Lahav, Anna Finkel, Chris Evans, Dan Watson, Hannah Blamire, Joe Hornsby, Katie Lusby, Kenny Wing Tao Ho, Lucia Chocarro, Madeleine Fairminer, Rosalind Wynn, Ryen Perkins-Gangnes, Sean Ford, Uros Petronijevic

작품길이 80

 

아티스트 소개

 

<Gecko>

 

Gecko

 

2001년에 설립된 게코는 예술 감독인 아미트 라하프 (Amit Lahav)가 이끄는 수상 경력이 있는 국제적인 피지컬 씨어터 컴퍼니이다. 게코는 국제적으로 구성된 공연가 및 제작자와의 협업, 실험 및 놀이를 통해 작품을 창작한다. 게코의 작업은 국제적 이다. 컴퍼니는 국내외 공연을 하며, 세계적으로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무대 외 에도 게코는 디지털, 학교, 혹은 관객과의 일대일 관계 등 모든 가능한 방법을 통해 그들의 작업에 대한 문호를 개방하려 노력한다.

 

게코는 현재 전세계에서 <실종><연구소>라는 두 편의 작품을 공연하고 있다. 이전의 투어 작품으로는 <외투>, <아랍인과 유대인>, <경주>, <테일러의 마네킹>등이 있다.

 

2015년 게코는 BBC<온 스테이지:텔레비전센터 라이브>프로그램의 일부로 선정되어 30분짜리 신작을 만들었으며,이는 2015 11 BBC4에서 생중계되어 76,000 명 이상의 시청자가 시청했다.게코는 2016 년 상하이 드라마틱 아트 센터에서<꿈꾸는 자>라는 새로운 쇼를 공동 제작했다. 셰익스피어의 <한여름 밤의 꿈>과 탕현조의 희곡 <모란정>에서 영감을 받은 <꿈꾸는 자>는 영국문화원의 셰익스피어 라이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창작되었다. 201610월 상하이에서 초연되었으며, 20178월 에딘버러 페스티벌 프린지에서 2주간 공연되었다.

 

<결혼>은 게코의 7번째 투어 작품이다.

 

Amit Lahav

 

아미트 라하브는 게코의 예술 감독이자 창립자이다. 그는 이스라엘에서 태어났으며 런던에서 자라면서 린제이 켐프와 데이비드 글래스와 같은 연극 및 무용 창작자에게서 배웠다. 동남아시아에서 진행자로 일하면서 4 년 넘는 기간 동안 거리의 어린이들과 함께 연극을 만들었다. 직후 그는 자신의 공연단을 조직하고 방법론을 개발하기 시작했다.

 

게코는 감정, 신체, 은유, 호흡 및 음악에 중점을 둔다. 작품은 국제적인 앙상블과 함께 영국에서 제작되어 전 세계에서 공연된다. 아미트는 교육, 공연, 고안 및 교육에 대한 고유한 언어를 개발했으며 게코가 전 세계에서 관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킴에 따라 극단은 그의 방법론을 사용한다.

 

아미트는 호평 받은 게코 작품인 <테일러의 마네킹>, <경주>, <아랍인과 유대인>,<외투>, <실종>, <연구소> 6편을 창작했는데, 이들은 모두 국내외에서 공연되고 있다. 2015 년 아미트는<당신 인생의 시간>을 창작하고 출연했는데, 이는BBC4의  <라이브 프롬 텔레비전 센터>의 일부로 방영되었다.

ㅇ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회원 10%(본인만)
ㅇ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매니아회원 20%(본인만)
ㅇ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인회원 10%(본인만)
ㅇ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청소년회원 20%(본인만)

 

ㅇ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50%(1인 2매)
ㅇ 경로할인 50%(본인만)
ㅇ 예술인패스 50%(본인만)
ㅇ 문화패스 20%(본인만)
ㅇ 종로구민할인 20%(본인만)
ㅇ 외국인할인 20%(본인만)
ㅇ 국립현대무용단 스윙 티켓소지자 20%(본인만)

 

※ 할인권종 및 할인율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할인권종은 판매처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